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8/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레버리, 나는 아직 배고프다!

톰 클레버리는 웸블리에서 열린FA 커뮤니티 실드에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후반들어 마이클 캐릭과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누빈 클레버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맨시티에 3-2로 승리하는데 견인하며 인상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커뮤니티 실드에서의 승리를 맛본 톰 클레버리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는,"오늘과 같은 경기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며,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라고 운을 뗀 뒤, "오늘, 웸블리에서의 승리는 아주 대단했다. 우리는 이제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위해 다시 웸블리에 올 것이다. 이제는 리그 우승에 집중할 것이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지난 프리 시즌 기간 동안 펼쳐진 미국 투어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톰 클레버리, 그는 여전히 맨유에서 미드필더 자리를 놓고 경쟁을 해야하지만, 이번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클레버리는 짜릿한 승리를 맛보았고,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퍼스트 팀에 합류할 수 있는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클레버리는 인터뷰에서, "맨시티는 전반을 남겨둔 5분간 매우 강력한 경기 운영 능력으로 2골을 연달아 성공 시켰다. 하지만, 맨유는 이러한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후반전에 반격을 시작! 역전에 성공했다. 오늘 경기에 매우 만족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