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8/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스날을 완파 후 침묵?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8-2의 대승을 거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늘 경기 후에 유난히도 침착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승리에 대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두 번의 세트 플레이에서 프리킥을 통해 골을 기록하며 오늘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웨인 루니! 애슐리 영의 2골과 데니 웰백의 골, 그리고 나니와 박지성의 골까지! 맨유는 폭풍골을 몰아치며 리그 선두로 치고 나갔다.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늘의 경기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일상적으로 벌어질 수 있는 경기는 아닌 것 같다."라고 운을 뗀 뒤, "아마 처음에 많은 골을 허용하고 나면, 우리 또한 큰 점수차로 졌을 것이다. 오늘 아스날은 운이 따르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과거 우리는 아스날을 상대로 큰 점수차로 승리를 거둔 경험이 있다. 하지만 오늘 아스날은 전반적으로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쳤음에도 두 골 밖에 기록하지 못했는데, 경기가 좀 더 잘 풀렸더라면 더 많은 골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매우 재미있는 경기였다. 매우 큰 스코어 때문인데, 하지만 우리는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 우리는 마지막까지 열심으로 아스날을 상대했고 매우 멋진 골 장면들을 만들어 냈다. 이러한 점들이 매우 중요한 것 갔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