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4/2011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 우승의 열쇠

주장 네마냐 비디치에게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복귀는 반갑기만 하다. 우승을 노리는 팀에 큰 보탬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발렌시아는 최근 6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복귀했지만, 마치 공백이 전혀 없었던 것 같은 플레이로 모든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에콰도르 출신의 발렌시아는 지난 주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승리 당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주장 비디치는 이런 발렌시아의 경기장 안팍에서의 활약에 몹시 기뻐하고 있었다.

비디치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발렌시아는 진정한 프로 선수이다. 본 받아야 할 그런 선수이다. 얼마나 빠르게 부상 복귀후 적응했는 지 보라. 이는 바로 그의 정신력에 달려 있다"라고 칭찬을 하고 나섰다.

"그는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열심히 훈련한다. 그 모든 것들이 그를 더 나은 선수로 만들어 주고 있다. 그는 우리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하나이다."

비디치는 또한 "첼시전에서 얼마나 다재다능한 선수인지를 보여 주었다. 그의 공격력은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이지만, (하파엘의 부상으로 대신 내려간 오른쪽 풀백 자리에서) 수비도 얼나마 잘 하는 지를 보여 주었다"라고 이어갔다.

"그는 강하고, 파워 넘치고, 빠르며, 용맹하다.. 맨유 선수로서의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다. 아직 득점포를 가동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두 세달만 더 땀을 흘린다면, 그 땀의 보상을 받을 것이라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