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12 April 2011  Reported by ManUtd.kr

박지성 결승골: 맨유, 첼시에 2-1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첼시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며 '별들의 전쟁' 준결승에 진출했다. 선발로 출전한 박지성은 결승골을 작렬하며 '빅 매치 사나이'의 진가를 입증했다.

맨유는 3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라포드에서 첼시를 상대로 2010/201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를 가졌다. 이 경기에서 맨유는 치차리토의 선제골과 박지성의 만회골에 힘입어 2-1 승리를 거두었다, 1차전에서 승리를 거둔 맨유는 이 경기 결과까지 합산하여 합계 스코어 3-1로 준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팽팽한 공방전...치차리토 선제골

홈팀인 맨유는 지난 8강 1차전과 변함없는 4-4-2 전술로 2차전에 임했다. 최전방에서 루니와 치차리토가 맨유의 공격을 이끌었고, 측면에는 나니와 박지성이 나섰다. 원정에 나선 첼시는 공격진에 힘을 실었다. 1차전과 달리 4-3-3 전술을 활용했는데, 아넬카, 토레스, 말루다가 공격에 나섰다. 드로그바는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차전 결과로 갈 길이 바쁜 첼시는 초반부터 공세를 펼치며 공격 의지를 드러냈다. 맨유 역시 강한 압박으로 응수했다. 한 두 차례씩 공격을 주고 받았는데, 경기 초반에는 박지성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박지성은 전반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