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23 April 2011  Reported by ManUtd.kr

맨유, 에버턴에 1-0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에버턴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리그 선두 질주를 이었다. '산소탱크' 박지성은 나흘 후 개최되는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대비해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맨유는 23일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에버턴과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맨유는 전반 후반 39분 치차리토의 골에 힘입어 1-0 승리를 거두었고, 21승10무 3패 74점으로 2위권 팀들과의 승점차를 벌였다.

경기는 초반부터 치열하게 펼쳐졌다. 홈팀 맨유는 선제골을 위해 강한 압박을 펼쳤다. 스콜스, 박지성 등 몇몇 주전 선수들이 빠졌지만, 안데르송, 에반스, 파비우 등이 출전해 전력에 힘을 보탰다. 원정에 나선 에버턴 역시 시종일관 맨유에 결코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빠르게 경기가 진행되는 가운데, 시간이 흐를 수록 경기는 격렬해졌다. 맨유의 파비우가 상대 선수와의 충돌로 코피가 나기도 했다. 맨유는 최전방의 루니, 치차리토, 나니 등이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 루니와 치차리토는 번갈아가며 슈팅을 시도했다

전반 내내 날카로운 장면을 연출해내지 못한 에버턴은 후반 시작과 함께 백포드와 빌랴레치노프를 대신해 아니체브와 케이힐을 투입했다. 에버턴은 후반 10분까지 경기 주도권을 가져오는데 성공했지만, 득점을 만들어내지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