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다시 일어서 화요일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 언제 경기를 하느냐는 중요치 않다. 다시 일어서 승리의 길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의 중요함을 모두 알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16/04/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다시 일어서야 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FA컵 준결승에서 맨시티에게 충격의 1-0 패배를 당했지만, 다시 승리의 길로 돌아가야 한다고 선수들에게 주문했다.

맨유는 야야 투레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후, 폴 스콜스가 경기 종료 18분을 남겨놓고 퇴장을 당하며 역전의 꿈을 접1어야만 했다.

퍼거슨 감독은 후반을 다소 느슨하게 시작한 댓가를 치렀다고 얘기하면서도, 이번 패배를 기회 삼아 앞으로 다가올 리그 경기들에서 승점 3점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역설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화요일 뉴캐슬과의 중요한 경기가 남아 있다"라고 얘기하며 "다시 일어서 화요일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 언제 경기를 하느냐는 중요치 않다. 다시 일어서 승리의 길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의 중요함을 모두 알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후반 시작 후 15분 동안의 플레이로 인해 경기에서 패배했다. 우리가 부주의했다. 판 데르 사르의 킥이 나빴고, 캐릭이 잘 잡지 못했다. 그게 실점으로 연결되었다."

"그 후, 맨시티는 역습 외에는 수비에 치중했다. 경기를 압도했던 전반 득점을 하지 못한 것이 한스러울 뿐이다."

"베르바토프의 득점 기회 무산이 아쉬웠다. 상대 키퍼의 선방이 훌륭했지만, 두 번째 기회가 더 아쉬웠다. 그 때 득점했다면.. 당시 먼저 득점하는 쪽이 승리할 것이라 느끼고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