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차전에서) 우리의 가장 큰 이점은 바로 올드 트라포드이다. 다음 주 화요일 팬들의 성원은 환상적일 것임이 틀림없다. 기대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06/04/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팬들이 우리를 4강으로 이끌 것

중요했던 첼시 원정 1차전을 승리로 이끈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다음 주 많은 팬들이 지켜 보는 가운데 홈에서 4강을 결정지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우선 퍼거슨 감독은 가장 중요했던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 득점을 기록한 것에 기뻐했다. 그리고 무실점 경기마저 기록한 것. 따라서 2차전에 자신감을 비추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닌 듯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이제 겨우 1차전이 끝난 것이지만, 매우 유리한 위치에 올랐다.원정 득점은 정말 굉장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우리의 가장 큰 이점은 바로 올드 트라포드이다. 다음 주 화요일 팬들의 성원은 환상적일 것임이 틀림없다. 기대하고 있다."

적지인 스탬포드 브릿지에서도 맨유 원정팬들의 응원은 대단했었다. 특히 루니가 최근 5일 새 네 번째 골을 터트리자 팬들은 열광하기 시작했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는 현재 굉장히 물이 올라 있다. 팀이 4강에 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라고 칭찬하며 "루니는 뛰어난 선수이다. 그의 활동량과 경기에 대한 열정은 굉장하다. 오늘 많은 반칙을 당했고, 또 막판 거친 태클에 쓰러졌지만, 다시 일어나 경기에 열중했다. 루니의 용맹성을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그러나 루니 뿐 아니라 팀 전체가 칭찬받을 플레이를 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