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26 April 2011  Reported by ManUtd.kr

맨유, 샬케에 2-0승리 결승 예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샬케04를 꺾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에 한 발 다가섰다.

맨유는 27일 새벽(한국시간) 독일 겔젠키르헨의 벨틴스 아레나에서 샬케를 상대로 2010/201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원정 경기를 가졌다. 이 경기에서 맨유는 압도적인 경기 끝에 후반 22분 라이언 긱스와 후반 25분 웨인 루니의 골에 힘입어 2-0 승리를 거두었다. 박지성은 선발로 출전해 73분간 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선 맨유...샬케를 지킨 노이어

양팀은 초반부터 날카롭게 상대를 위협했다. 홈팀인 샬케는 지난 8강전에서 인터밀란을 격파한 장본인들인 라울과 에두를 공격의 선봉장에 내세웠다. 더불어 일본 출신의 우치다를 수비라인에 배치해 박지성과 맞서게 했다. 원정에 나선 맨유는 올 시즌 최전방에 치차리토, 2선 공격수에 루니를 배치하고 박지성과 발렌시아에게 측면을 맡겼다.

현지 전문가들은 경기에 앞서 샬케가 홈의 유리함을 안고 경기를 펼칠 것이고, 맨유가 선 수비 후 역습 전략을 펼칠 것으로 예상했다. 샬케가 8강 홈 경기에서 워낙 강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기는 예상과 다르게 흘렀다. 수비적으로 나설 것으로 예상했던 맨유는 시종일관 공격적인 모습으로 경기에 임했다. 선제골에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