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4/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챔스 대비 훈련 소화

12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되는 2010/201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훈련을 하루 앞두고 캐링턴 훈련장에서 개최된 공개 훈련에 참가했다.

전세계 100여명의 취재진이 몰려든 가운데 실시된 이 공개 훈련에서 박지성은 동료 선수들과 함께 밝은 모습으로 훈련을 소화했다. 이날 훈련에 참가한 선수는 모두 23명. 퍼거슨 감독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한 선수들을 제외한 대부분의 선수들을 훈련에 참가시켰다. 현지 언론으로부터 컨디션 난조 보도가 있었던 퍼디난드가 정상적으로 훈련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맨유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시간 넘게 진행된 훈련 중 20여분을 공개했다. 1차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산소탱크’ 박지성 역시 밝은 모습으로 훈련에 참가해 100%의 컨디션을 뽐냈다.

경기장 한 켠에서 훈련을 지도한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로 하여금 가벼운 패싱 게임을 비롯, 각종 세트 플레이 전술을 지도하며 필승을 다짐했다. 박지성을 비롯한 맨유 선수단은 첼시전에 대비, 맨체스터 시내에서 하루 합숙을 실시한다.

훈련 참가 선수 : 쿠슈차크, 판 데르 사르, 브라운, 퍼디난드, 에반스, 스몰링, 비디치, 에브라, 파비우, 하파엘, 오셰이, 안데르송, 캐릭, 스콜스, 긱스, 깁슨, 나니, 박지성, 발렌시아, 오언, 베르바토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