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4/2011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뉴캐슬전 프리뷰

지난 16일 FA컵 준결승에서 패배의 쓴 맛을 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원정 경기를 갖는다. 승리를 통해 선두 굳히기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맨유는 20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원정 경기를 가진다. 20승 9무 3패 승점 69점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맨유는 2위 아스널이 주말 경기에서 리버풀과 무승부에 그쳐 승점차를 벌이는데 성공했다. 때문에 리그 종료를 한 달여 앞둔 상황에서 승리를 통해 승점 확보를 노리고 있다. 홈팀인 뉴캐슬은 10승 9무 13패 승점 39점으로 10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최근 5경기에서 1승만을 거두어 팀 분위기가 좋지 않다.

맨유는 그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웨인 루니의 징계가 해제되어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뉴캐슬에서 활약한 바 있는 마이클 오언 역시 전의를 불태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FA컵 준결승 패배로 인한 침체된 분위기를 뉴캐슬전 승리를 통해 반전시키겠다는 각오다. 뉴캐슬은 전력의 핵인 케빈 놀란이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지만, 날카로운 실력을 뽐낸 미드필더 셰이크 티오테와 제임스 퍼크가 복귀한다는 사실에 희망을 걸고 있다.

국내 축구팬들의 최대 관심사인 박지성의 출전 여부는 미지수다. 12일 첼시와의 챔피언스리그, 16일 맨시티와의 FA컵에서 풀타임을 소화했기에 4일 후 개최되는 에버턴과의 홈 경기를 위해 체력을 비축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