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4/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결코 포기하지 않아!

한 경기, 한 경기 지날 수록 자신의 12번째, 팀의 19번째 리그 우승에 가까워지고 있는 지금, 라이언 긱스가 지금같은 모습을 남은 7경기에서도 이어가자고 팀 동료들을 독려했다.

베테랑 윙어인 긱스는 익숙치 않은 포지션인 왼쪽 측면 수비수로 출장했지만 토요일 웨스트 햄 원정 역전승을 이끌어 냈다. 맨유는 전반을 0-2로 뒤졌지만, 맨유 특유의 역전 드라마를 써내며 4-2 역전승을 일구어냈고,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었다.

긱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우리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경기 스코어가 어떻다 하더라도, 계속 나아갈 뿐이다"라고 자랑스런 목소리로 얘기했다.

전반을 0-2로 뒤질 때만해도, 올 시즌 최악의 경기력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던 것도 사실. 터치라인 접근 금지 징계(5경기 중 2번째)로 인해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 보던 퍼거슨 감독도 하프타임 때 선수 대기실로 내려올 정도였다. 그러나 긱스에 따르면 예의 '헤어 드라이어' 타임은 아니었다고 한다.

"계속 좋은 곳으로 공을 몰고 갔지만, 마지막 피니시가 썩 좋지 않았었다. 최종 공격수들이 조금 더 집중만 하면 될 상황이었다. 만약 계속 기회를 만들어 낸다면, 결국 만회골을 넣을 수 있고,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