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컵 준결승
vs 맨체스터 시티

2011년 4월 16일, 웸블리 구장

15/04/2011  Reported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경기예상: 맨유 vs 맨시티

FA컵 결승의 길목에서 가장 중요한 맨체스터 더비가 펼쳐진다...

경기예상
맨시티는 지난 해 박싱데이 뉴캐슬 원정이후 원정 10연속 무승에 그치고 있다. 그리고 최근 11번의 경기에서 10번의 경기에서 다득점이 나오지 않았다. 맨유의 경우 최근 모든 대회 통틀어 7연승 중이고, 초반 좋지 않았던 원정 성적도 웨스트햄, 첼시 연승으로 다시 살아나고 있다.

출전 예상 선수
로베르토 만시니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카를로스 테베즈를 배재할 것임을 선언한 바 있다. 에딘 제코-마리오 발로텔리로 맞설 것이라는 것. 미카 리차즈는 햄스트링 부상에서 빠르게 회복 중이지만, 만시니 감독은 아직 리차즈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정도는 아니라고 인정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또한 로테이션 시스템을 가동할 것으로 보인다. 웨인 루니와 죠니 에반스가 출장 정지인 상태이고, 대런 플래쳐는 아직도 바이러스로 고생 중이기 때문.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마이클 오언과 함께 투톱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오언의 경우 웸블리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 안데르송과 웨스 브라운은 목요일 리저브 팀 경기에 뛰며 컨디션을 조절했고, 하파엘은 출전이 가능한 상태이다.

최근 전적
맨시티는 지난 2월 올드 트라포드 원정에서 매우 좋은 플레이를 펼쳤지만, 웨인 루니의 환상적인 한 방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루니가 말한 것처럼, 루니 인생 최고의 골이었던 것. 나니의 선제골을 다비드 실바가 동점골로 따라왔지만, 거기까지가 맨시티 운의 한계였다는 것이다. 그 외에는 판 데르 사르를 괴롭히지조차 못했다.
 
스타 플레이어
테베즈에 대한 걱정은 사라졌지만, 스페인 출신의 다비드 실바가 가장 큰 위협으로 예상된다. 맨시티 감독은 실바에게 지난 경기 (리버풀 전) 휴식을 줬으며, 실바의 창의적인 오픈 패스들과 드리블 능력은 넓은 웸블리 구장에서 빛을 발할 수 있기 때문. 수비에서는 현재 빈센트 콤파니가 좋은 모습을 계속 보이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