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팀명  경기  골득실  승점
1 첼시 +16 12
2 아스널 4 +10 10
3 맨유 4 +6 8
4 블랙풀 4 +0 7

EPL 결과 종합(토)
아스널 4-1 볼턴, 풀럼 2-1 울버햄프턴, 맨시티 1-1 블랙번, 뉴캐슬 0-2 블랙풀, 웨스트브롬 1-1 토트넘, 웨스트햄 1-3 첼시, 위건 1-1 선덜랜드
12/09/2010  Report by Steve Bartram

EPL종합: 라이벌들, 한 발 앞서 나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다투는 전 챔피언 첼시가 다시 한번 웨스트햄에게 승리를 거두며 시즌 4전 4승으로 한 발 더 앞서 나갔다. 그리고 아스널 또한 볼턴을 꺾고 2위로 올라섰다.

마이클 에시앙과 살로몬 칼루의 합작골로, 첼시는 업튼 파크 원정(웨스트 햄)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아스널은 네 골을 폭풍같이 몰아치며 볼턴에게 승리를 거두었다. 볼턴은 게리 케이힐의 퇴장으로 추격 의지를 상실했다.

빅4 진입을 꿈꾸는 맨시티와 토트넘은 모두 무승부에 그치며 다시 한번 승점 1점 획득에 만족하고 말았다. 맨시티는 패트릭 비에이라의 동점골이 터져나왔지만 결국 블랙번에게 승리를 거두는 데 실패했고, 토트넘은 웨스트브롬의 크리스 브런트에게 일격을 허용하며 역시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임대 중인 톰 클레버리와 대니 웰백은 모두 위건과 선덜랜드의 경기에 출전했다. 새로 승격한 블랙풀은 다시 한번 원정 승을 거두며 인상적인 플레이를 이어갔다. 찰리 아담과 DJ 캠벨이 뉴캐슬을 상대로 승점 3점을 획득해 왔고, 풀럼은 모우사 뎀벨레의 후반 두 골을 바탕으로 울버햄프턴에게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