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9/2010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에버턴 경계경보 발령

폴 스콜스가 토요일 구디슨 파크 원정을 앞두고 다시 되살아나고 있는 에버턴에 대한 경계 경보를 발령했다.

에버턴은 시즌 개막 후 가진 첫 세 경기에서, 득점 1점, 승점 1점만을 획득하며(1무 2패) 부진을 겪고 있다. 시즌 전 6강 후보로 꼽혔던 에버턴으로서는 의외의 결과. 그러나 스콜스는 오랜 경험을 통해 상처 입은 짐승이 더욱 두렵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었다.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에버턴은 현재 보여지는 것보다 더 나은 팀이다"라고 얘기하며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좋은 선수들을 하나로 만들어 왔다. 최근 몇 년 동안 확실히 강해졌다"라고 경계를 늦추지 않았다.

"수비적으로 봤을 때, 에버턴은 지금도 좋은 상황이다. 많은 득점을 허용하지 않는다. 지난 시즌 구디슨 파크 원정에서 그 사실을 경험한 바 있다. 당시 1-0으로 앞선 이후, 좀처럼 기회를 만들 수 없었다. 그리고 결국 3-1로 패배하고 말았다. 이번 시즌 많은 득점을 올리고 못하고 있는데, 부디 이번 경기를 위해 아껴둔 것이 아니기를 바란다."

에버턴에는 전 맨유 출신의 강력한 선수들도 포진하고 있다. 스트라이커 루이 사아와 수비수 필 네빌, 그리고 골키퍼 팀 하워드가 그 주인공들로, 스콜스는 그들이 이번 주말 경기에 맨유를 괴롭힐 것이라 예상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