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에버턴 v 맨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9월 11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한국시간)
09/09/2010  Report by Sanjay Dove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에버턴

이번 시즌 원정 첫 승을 노리는 퍼거슨 감독에게 구디슨 파크는 언제나 승수쌓기에 즐거운 추억을 가진 구장이었다.

경기예상
맨유는 비록 크레이븐 코티지(풀럼)원정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2010/11시즌 스타트는 순조루운 편이다. 그 이후 승리가 간절히 필요했던 순간 웨스트햄을 3-0으로 누르며 다시 본 궤도로 돌아왔다. 선두 첼시와의 간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에버턴 원정 승리도 꼭 필요한 상황.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이끄는 에버턴은 이번 시즌 들어 세 경기에서 불과 승점 1점만을 얻으며 부진한 출발을 다시금 보이고 있다. 블랙번 원정에서 0-1로 패했으며, 울버햄프턴과의 무승부(1-1), 그리고 애스턴 빌라 원정 또한 0-1로 패배한 것. 지난 주말 칼링컵 예선에서 허더스필드를 5-1로 대파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상태. 이번 경기 요주의가 필요하다.

출전예상선수
지난 주 리저브 팀에서 올드햄전에 출전했던 리오 퍼디난드와 안데르송이 모두 출전 가능할 듯 보인다. 퍼거슨 감독으로서는 수비와 미들진을 두텁게 할 수 있는 카드들. 그렇지만 오언 하그리브스는 여전히 출전할 수 없는 상태. 하그리브스를 제외하면 부상자는 더 이상 없다. 2주 전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에버턴은 약간의 전력 손실을 입었다. 잭 로드웰(발목), 필 네빌(발목), 아예그베니 야쿠부(허벅지), 그리고 빅토르 아니체베(무릎)등이 가벼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타 플레이어
미켈 아르테타가 이번 토요일 경기 가장 주의를 필요로 하는 선수이다. 지금까지 맨유전에서는 결정적 역할을 하지는 못했지만, 미들에서의 창조적인 플레이로 주의를 해야 하는 선수는 확실해 보인다. FIFA의 잘 알려지지 않은 규정으로 앞으로 잉글랜드 대표로는 활약할 수 없게 된 스페인계 아르테타가 이후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 지 관심 대상이기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