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볼턴 vs 맨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9월 26일 오후 8시(한국시간)
24/09/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볼턴 원더러스

가깝지만 어려움이 예상되는 볼턴의 홈, 리복 스타디움으로 미리 떠나보자...

경기예상
지난 주말 리버풀전 승리로 다시 승리 모드로 진입한 맨유는 주중 칼링컵 3라운드 스컨소프 원정에서 주전 선수들에게 대거 휴식을 주면서도 5-2 대승을 이끌어 냈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 원정에서 에버턴, 풀럼을 상대로 연달아 종료 직전 득점을 허용하며 무승부에 그쳤기 때문에, 이번에는 리그 첫 원정 승이 다급한 실정. 맨유는 지난 8월 이후 첫 홈경기를 갖는 볼턴과 까다로운 승부가 예상된다. 볼턴은 지금껏 단 1승에 그치고 있지만, 지금껏 강팀들을 상대해 왔다는 것을 감안해야만 한다.

출전 예상 선수
경기 출전이 필요했던 많은 선수들이 스컨소프 전을 통해 출전 가뭄을 해결했다. 퍼거슨 감독은 부상에서 회복한 리오 퍼디난드와 안데르송이 90분 풀타임 출전한 것을 기뻐할 것이 분명하다. 마이클 캐릭 또한 훈련에 복귀한 상태. 오언 하그리브스도 역시 훈련에 복귀했지만 아직 출전은 이를 것으로 보인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길고 긴 재활 훈련에 첫 발을 내딛으며 역시 경기에는 나서지 못한다. 볼턴은 주전 수비수 팀 케이힐이 징계로 출전하지 못하지만, 주전 골리 야스켈라이넨이 돌아오며 수비를 강화할 예정. 게빈 맥칸, 션 데이비스등의 장기 부상자외에는 모두 건재한 것으로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장신의 공격수 케빈 데이비스는 모든 팀들의 경계 대상. 지금껏 두 골을 뽑아낸 데이비스는 체격을 활용한 공격이 인상적이다. 파워풀하며 지능적인 연계 플레이에도 능한 그는 맨유 수비진에게 도전해 올 것이다.

감독
오언 코일 감독은 화요일 밤 전 클럽이었던 번리 원정에서 패하며 칼링컵에서 탈락한 상태. 그러나 그가 부임한 이후 볼턴이 달라졌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 마틴 페트로프와 이청용을 볼턴의 양쪽 날개로 활용한 그의 전술은 위협적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