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9/2010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A매치 종합: 에반스 득점!

맨유의 수비 유망주 코리 에반스가 슬로베니아 말리보르에서 열린 유로 예선에서 자신의 첫 A매치 첫 득점을 기록하며 팀에게 유로 2012 예선 첫 승을 선사했다.

에반스는 후반 교체로 나온 지 3분 만인 70분, 득점에 성공하며 결승골을 터트렸고, 아쉽게 형 죠니 에반스는 부상으로 출전치 못하며 그라운드 안에서 세레모니에 동참하지는 못했다.

20세의 에반스는 기자회견에서 "청소년 대표시절 부터 대표팀에서 득점을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따라서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해 기분이 환상적이다"라고 얘기했다.

북아일랜드 감독 나이젤 워팅턴 또한 "(코리 에반스 기용에) 아무런 주저함도 없었다. 그와 3년 동안 함께 해왔다.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다. 단지 득점만이 아니었다"라고 극찬했다.

북아일랜드는 원정 첫 경기를 1-0으로 이기며 C조에서 앞서 나가게 되었다. C조에는 이번 월드컵에 출전했던 슬로베니아, 이탈리아, 그리고 비디치가 뛰는 세르비아가 속해 있다. 세르비아 또한 파로에 아일랜드 원정을 3-0으로 승리하며 C조 선두로 올라섰다. 이 경기에서 비디치는 90분 풀타임 출전했다.

이 날 승리를 경험한 또 다른 맨유 선수들로는 존 오셰이(아일랜드)가 있다. 아일랜드는 아르메니아를 1-0으로 물리쳤고, 이 경기 대런 깁슨은 선수 명단에는 이름을 올렸지만, 경기에는 출전하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