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9/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수요일 저녁 리오 퍼디난드의 리저브 팀 출전을 통한 복귀 임박으로 인해, 맨유 선수들은 더욱 큰 힘을 받고 있었다.

라이언 긱스는 퍼디난드, 안데르송, 게리 네빌과 같은 선수들이 복귀하고, A매치 출전을 위해 떠난 선수들이 부상 없이 복귀한다면 맨유는 최고의 전력을 뽐낼 수 있을 것이라 주장했따.

맨유는 현재 시즌 초반 안정적인 출발을 하고 있다. 홈 경기 뉴캐슬전과 웨스트 햄전을 승리로 장식했으며, 어려운 상대 풀럼 원정을 2-2로 마무리 한 것.

만약 퍼디난드가 복귀해서 비디치와 파트너를 이룬다면, 현재의 죠니 에반스와 함께 수비는 한층 더 탄탄해 질 것이기 때문. 더욱이 안데르송과 네빌의 복귀로 인해 미드필더와 수비진의 조화가 더욱 힘을 받을 전망이다.

긱스는 "우리 선수단은 정말 강해 보인다. 퍼디난드가 돌아올 것이고, 아직 네빌이 한 경기도 출전하지 않은 상태이며 안데르송도 곧 돌아온다. 따라서 더욱 좋아 보일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맨유는 9월 1일 스쿼드 제출 시한을 앞두고 24명의 선수 명단과 함께 47명의 21세 이하 선수 명단을 사무국에 제출했다. 그리고 이 중, 하파엘, 파비우, 스몰링, 마케다, 아모스, 오베르탕, 베베등은 21세 이하 선수지만 사실상 주전 선수라 불려도 무방한 선수들인 것.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