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9/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이 없었던 이유

마이크 펠란 수석코치는 이번 스컨소프 원정 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없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바로 다음 챔피언스리그 상대인 발렌시아 전을 관전하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이번 시즌 발렌시아는 라 리가 선두에 오르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고, C조 예선 부르사스포르와의 첫 경기도 4-0으로 대파한 만만치 않은 상대. 따라서 퍼거슨 감독은 칼링컵 경기를 앞두고 발렌시아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의 수요일 경기를 관전하러 스페인으로 날아간 것이었다.

펠란 코치는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선택을 해야만 했고, 이번 경기 발렌시아전 관전을 선택했다. 레인저스와의 첫 경기를 비겼기 때문에, 발렌시아전을 잘 준비하는 것이 중요했다. 그들은 이번 시즌 초반 기세가 무섭다"라고 설명했다.

퍼거슨 감독의 부재로 인해 칼링컵 3라운드 스컨소프 원정은 펠란 코치가 감독 대행을 맡아 지휘를 했고, 출전 시간에 굶주렸던 선수들을 내보내며 5-2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다.

"경기 출전이 필요한 몇몇 선수들이 있었고, 어린 선수들에게도 경기 출전이 필요했다. 퍼디난드는 잘 해주 었다. 그리고 오언 또한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한다. 그는 톱 플레이어 다운 모습을 보이며, 오늘밤 헌신하는 자세를 보여주었다. 운동장 곳곳을 누비고 다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