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9/2010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줘!"

맨유는 이번 시즌 아직까지 패전을 기록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는 사실 크게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니기 때문에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에게 승리를 굳힐 수 있는 플레이를 주문하고 나섰다.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C조 첫 경기, 레인저스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한 것은 어쩌면 받아들일 수 있는 결과일 수도 있다. 일요일 리버풀 전을 대비 10명의 선수를 새로 내보냈으며, 10명의 수비를 두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레인저스의 수비는 정말 뚫어내기 힘든 상대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 두 번의 원정에서의 실수는 뼈아프다. 풀럼과 에버턴을 상대로 마지막 순간 실점하며 승점 4점을 잃어버린 것은 퍼거슨 감독의 마음을 무겁게 하고 있다. 그는 "일요일은 빅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지난 토요일 에버턴 원정의 실망감이 선수들 사이에 감돌고 있다. 이번에는 같은 실수를 하면 안된다"라고 선언했다.

구디슨 파크 원정 당시 퍼거슨 감독은 4-5-1 전술을 구사했고, 레인저스 전에서는 보다 전통적인 4-4-2 포메이션을 선택했던 퍼거슨 감독은 "분석을 통해 일요일 경기에 가장 적합한 전술을 선택할 것"이라 주장한 퍼거슨 감독은 "현재 몇몇 선수들의 컨디션이 최고조이기 때문에, 선택을 용이하게 해주고 있다"라고 필승의 의지 또한 밝혔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