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9/2010  Report by Nick Coppack

베르바토프, 리버풀 전 선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비밀을 잘 누설하지 않는 감독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일요일 리버풀 전을 앞두고,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선발을 예고했다!

현재까지 베르바토프는 매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다섯 경기 출장 4득점으로 지금껏 맨유에 온 이후 그를 따라다녔던 의문 부호를 떨쳐낸 상태.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지금껏 언제나 베르바토프를 믿어 왔고, 이번 중요한 리버풀과의 더비에서도 그의 선발 출격을 예고했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오전(현지시간) 벌어진 기자회견에서, "누구도 그에 대해 의문을 달지 않고 있다"라고 말하며 "클럽 안에 그의 많은 추종자들이 있다"라고 베르바토프에 대한 신뢰를 재확인 했다.

"우리가 비싼 선수를 영입하면, 그에게 모든 촛점이 모아진다. 조금 잘 못할라 치면, 많은 비판이 뒤따른다. 다른 선수에게는 하지 않는 잣대를 가지고 말이다."

"베르바토프는 맨유에서 멋진 경기들을 보여줘 왔다. 그에게 언론의 관심은 잊어버려야 한다고 충고해왔다. 그가 언론의 기사들을 신경쓰는

페이지 1 중 3 다음 » 


"클럽 안에 베르바토프의 많은 추종자들이 있다. 베르바토프는 맨유에서 멋진 경기들을 보여줘 왔다. 이번 시즌 그는 자신의 축구를 잘 표현하며, 자신의 축구를 즐기고 있다. 일요일 출전할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