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0/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브라 "맨유 다워지자!"

웨스트 브롬 전에서 충격의 무승부를 허용한 뒤, 파트리스 에브라가 동료들에게 앞으로 맨유 다운 모습을 보이자고 촉구했다.

전반 에르난데스와 나니의 연속 득점으로 팀은 편안한 승리를 챙기는 듯 보였다. 그러나 후반 5분부터 난조를 보이더니 결국 웨스트 브롬에게 동점을 허용한 것.

에브라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경기를 끝낼 수 있을 때 끝낼 필요가 있다"라고 강하게 주장하며 "할 수 있는 모든 기회에서 득점을 올려야 한다. 많은 기회가 없었던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2-0이 되었을 때, 이길 수 있는 경기를 해야만 했다. 만약 3-0, 4-0으로 만들었다면 상대는 회복 불가능의 상태에 빠졌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경기 템포를 그대로 유지한다면 그냥 2-0이 지속될 뿐이다. 만약 상대가 한 골이라도 따라오면 어려움에 빠지는 것은 우리이다. 수비 뿐 아니라 모든 선수들이 오늘 실패를 함께 짊어져야 한다."

"한 번은 괜찮을 지 모른다. 그러나 두 번 이상이라면... 리버풀 전이 끝난 이후에도 같은 말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또 다시 실수를 되풀이했다."

"두 가지 선택의 기회가 있다. 받아들이거나 받아들이지 않거나. 지금은 받아들여서는 안되는 순간이라 생각한다. 아직 우리는 패배를 기록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내게 있어 다섯 번의 무승부는 많은 경기를 패배한 것과 다름없다. 이는 맨유다운 모습이 아니다. 더 열심히 노력해서 우리의 본연의 모습을 되찾을 필요가 있다. 그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