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10/2010  Report by Ben HibbsPAGE: 1 2 3
페이지 1 중 3 다음 » 

루니 "팬들과 관계 회복할 것"

5년 계약 연장안에 사인을 한 직후, 웨인 루니는 MUTV에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루니, 새로운 계약에 사인을 했다. 기분이 어떤가?
매우 기쁘다. 이를 둘러싼 논란이 한동안 있었지만, 마침내 계약하게 되서 기쁘다. 빨리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 경기에 다시 나설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지난 며칠의 심경은 어땠나?
나뿐 아니라 클럽도 무척 힘들었다. 개인적으로 입장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었고, 마침내 합의에 이르게 되었다. 나와 클럽,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한다.

원래 데이비드 길 사장과 꽤 오래전 얘기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 이후 어떤 심경 변화가 있었는 지 말해 줄 수 있나?
선수로서, 나는 맨유를 아낀다. 클럽에 대한 걱정들이 있었고 이는 길 사장 뿐 아니라 퍼거슨 감독도 알고 있었다. 그 점에서 대화가 시작되었고, 계약 협상안까지 이르지는 못했다. 그리고 최근 모든 대중들이 아는 문제가 불거지며 상황을 힘들게 만들었다. 나와 클럽, 우리는 빨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느꼈다. 감독과 얘기했고, 길 사장, 구단주와 대화를 했다. 그들 모두는 나에게 맨유가 내게 가장 적합한 클럽이며, 성공을 향해, 승리를 향해 나아갈 것임을 확인해 주었다. 말하고 싶은 다른 것들도 있었지만, 어쨋든 계약에 합의하며 대화에 진전이 생겨 매우 기쁘다.

협상 과정은 복잡했나?
매우 복잡했다. 클럽을 선택하는 문제이기도 했지만, 나, 그리고 내 선수 경력에 관한 문제이기도 했으니까. 따라서 정말 심사숙고할 수 밖에 없었다. 이제 모든 것이 끝나서 기분이 좋다. (불거져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