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0/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혼란 속에 거둔 승리

퍼거슨 감독은 경기 후, 부르사스포르전에서 보다 많은 득점을 올리기를 원했지만, 확실히 힘들었던 한 주 후에 승리가 가장 절실한 목표였음을 털어 놓았다.

사실 오늘 경기는 전통의 맨유 다운 경기와는 다소 거리가 멀었었지만, 승점 3점을 올리며 조 2위를 승점 2점차로 따돌리고 C조 선두를 질주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퍼거슨 감독은 만족해 하고 있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승리가 중요했다. 팬들을 위해서 승리가 중요했다"라고 강조하며 "팬들은 언제나 우리를 성원해주었다. 무척 감사한다. 선수들은 열심히 뛰었고, 하나의 팀으로서 단합되어 있다. 현재 선수단 분위기는 매우 좋다"라고 설명했다.

"좀 더 몰아붙일 수 있으리라 생각했었다. 그 때문에 에르난데스를 투입하며, 공격력을 강화하려 했던 것이다. 그러나 계속 집중력을 유지했기에 선수들이 잘 했다고 생각한다. 경기 전반을 지배했으니까."

"선수들은 잘 해주었다. 그러나 공격에서 좀 더 잘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수비는 단단했기 때문에 부르사스포르가 득점하리라고는 생각지 않았다."

나니는 경기 시작 7분만에 천둥같은 슈팅을 날리며 팀에 리드를 가져다 주었다. 이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나니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대단하다"라고 덧붙이며 "경기당 득점력이 좋아지고 있다. 슈팅력이 좋으며 용기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