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팬들이 뽑은 9월의 MVP

1위)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2위) 나니
3위) 네마냐 비디치
4위) 라이언 긱스

이로써 베르바토프는 지난 2009년 1월과 10월에 이어 세 번째로 ManUtd.com 팬들이 뽑은 월간 MVP의 영예를 차지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6 October 2010  Report by Nick Coppack

9월의 MVP는... 베르바토프!

그래 일단 솔직해지자. 사실 64년만에 리버풀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을 때부터, 9월의 MVP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것이었다.

리버풀 전에서의 매직을 제외하고도 그의 지난 9월 동안의 활약은 대단했다. 에버턴전에서도 클래스가 느껴지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팀의 세 번째 득점을 만들어 냈다. 아웃사이드 킥으로 낮게 깔리는 멋진 슈팅이었다. 발렌시아 원정에서 또한 돋보였다. 공을 잘 소유하면서 이곳 저곳 잘 뛰어다니는 외로운 원톱의 역할을 잘 소화해 냈던 것.

총 6,000여명의 팬들이 참가한 이번 투표에서 베르바토프는 76%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단연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2위는 시즌 초반 좋은 모습을 이어가는 나니로 약 20퍼센트의 지지를 받았다. 그 뒤를 네마냐 비디치와 라이언 긱스가 따랐지만, 그들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베르바토프의 해트트릭의 효과가 너무 강렬해 그리 많은 지지도를 받지는 못했다. 베르바토프, MVP 된 것을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