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10/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루니, 더비전 결장할 듯"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웨인 루니와 오언 하그리브스의 부상으로 전력이 약해지긴 했지만, 현 선수단의 힘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최근 클럽과 5년 재계약에 성공한 루니는 현재 발목 부상에서 회복 중으로 휴식을 취하는 중이다.

루니는 약 3주간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퍼거슨 감독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며 11월 10일 벌어지는 맨체스터 더비에도 결장할 것을 시사했다. 그러나 최근 에르난데스의 급부상은 루니의 공백 중 팀에 큰 보너스가 되어 주고 있으며, 퍼거슨 감독은 현 선수단이 충분히 강해 보인다고 느끼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오전(현지시간) 벌어진 기자회견에서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우리가 이미 알고 있었던 선수들 뿐이다"라고 밝히며 "긱스는 월요일이면 훈련을 재개할 것이다. 그의 회복 과정은 꽤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 생각한다. 마이클 오언은 안타깝게도 훈련 중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다. 그에겐 불행한 일이지만 4주에서 5주는 출전하지 못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루니는 아직 부상 중으로 휴식 중이다. 그리고 오언 하그리브스는 장기 부상에서 여전히 회복 중이다. (앞으로 몇 주 안에 뛰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처음 복귀했을 때의 회복 속도는 정말 빨랐지만, 현재는 조금 진척되고 있으며, 물리 치료 단계로 돌아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