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0/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니, 더 많은 득점 약속해

시즌 네 번째 득점을 올린 나니는 팀에 귀중한 결승골을 안겨다 주었다. 그리고 팬들에게 더 많은 약속을 다짐했다.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 나니는 전반 7분 부르사스포르(터키)를 상대로 득점에 성공하며, 더 이상 가능성 있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스스로 거물임을 입중해냈다. 득점 뿐 아니라 결정적인 어시스트까지 해내는 나니는 이제 팀에 영향을 미치는 플레이어로 성장한 것. 당연히 그의 자신감 또한 올라가고 있었다.

그는 "정말 기분이 좋다"라고 얘기하며, 자신의 힘으로 팀에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승점 3점을 가져다 준 소감을 밝혔다.

그러나 나니는 개인적 영광보다는 팀의 전체적인 영광을 우선시 하고 있었다.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시즌 득점을 이어가고 있는 데, 더 많은 득점을 바란다"라고 얘기하며 "매일 더 강해지고, 꾸준해지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그러나 내 플레이가 팀에 중요한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의 승리니까"라고 덧붙였다.

나니는 지난 2009/10시즌 후반기에 보여주었던 절정의 컨디션을 이번 시즌까지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더 많은 득점을 하기를 원했다. 그러나 어떤 목표를 설정하고 싶지는 않다. 그것에 대해서는 얘기하고 싶지 않다. 그저 열심히 한 후, 시즌이 끝나고 얼마나 잘 했는 지를 보고 싶을 뿐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