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맨유 vs 웨스트브롬
2010년 10월 16일, 올드 트라포드
15/10/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웨스트브롬

지금 팀은 웨스트브롬을 물리치고 3경기 만에 승리를 거두며 선두 경쟁에 복귀할 필요가 있다.

경기예상
원정 4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쳤지만, 홈에서는 이번 시즌 전승을 거두고 있다. 뉴캐슬과의 개막전 3-0 승리를 필두로, 웨스트햄에게도 3-0 승리를 거두었고, 라이벌 리버풀마저 3-2로 꺾은 것. 따라서 로베르토 디 마테오 감독이 이끄는 돌풍의 웨스트브롬도 올드 트라포드 원정에서 무사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러나 웨스트브롬은 이번 시즌 가장 큰 이변의 주인공이다. 시즌 첫 일곱 경기에서 승점 11점을 올리고 있으며, 원정 단 1승에 그치고 있지만, 그 상대들이 첼시,리버풀,아스널이었다. 특히 에미레이트 원정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3-2 극적인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출전 예상 선수
국가대표 훈련 중 무릎을 다친 박지성의 출장 여부가 불투명하다. 그는 일본과의 평가전에서도 불참한 바 있다. 그러나 그를 제외하고는 A매치 브레이크 도중 다친 선수들이 없다는 것은 퍼거슨 감독이 안도할 만한 일. 그러나 풀타임을 두 번이나 치른 대런 플래쳐와 나니는 휴식이 좀 필요할 듯. 그리고 언론에 보도된 대로 오언 하그리브스가 출전할 지도 관심이 모아지는 볼거리 중 하나. 부디 퍼거슨 감독의 말처럼 하그리브스로 인해 '선택의 문제'라는 행복한 고민이 늘어나기를 빈다.

스타 플레이어
피터 오뎀윙기는 9월 프리미어리그 이 달의 선수에 오른 바 있다. 또한 미드필드에서 그레임 도란스는 많은 창의성을 팀에 불어넣고 있다. 어린 재능있는 스코틀랜드 출신의 도란스는 지난 시즌 웨스트브롬 승격의 일등 공신. 주중 그는 대런 플래쳐와 함께 스페인 원정에서 좋은 플레이를 펼쳤지만 아쉽게 3-2로 패하고 말았다.

감독
로베르토 디 마테오는 9월 프리미어리그 이 달의 감독에 올랐다. 이탈리아 출신의 디 마테오는 개막전에서 첼시에 0-6 참패를 당했지만, 이어진 경기들에서 팀을 잘 추수리고 있다. 웨스트브롬 지휘봉을 잡은 지 2년차로 무척 잘해내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