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UEFA 챔피언스리그
vs 부르사스포르 (터키)
2010년 10월 20일 수요일 (현지시간)
20/10/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부르사스포르

부르사스포르와의 역사적인 첫 대결을 통해, 맨유는 조별 예선 통과의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자 한다....

경기예상
현재 승점 4점으로 C조 선두인 맨유는 홈에서 터키 챔피언 부르사스포르를 맞이한다. 조별 예선 첫 경기에서 레인저스와의 득점없는 무승부로 아쉽게 출발했던 맨유는 발렌시아 원정에서 승리하며 조별예선 통과를 위한 본 궤도로 돌아왔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종료 직전 결승골을 터트리며 수훈을 세우기도. 부르사스포르는 국내 리그에서는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데뷔팀 답게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개막전 발렌시아와의 홈 경기를 4-0으로 내줬고, 레인저스 원정도 0-1로 패배했다. 그러나 점차 페이스를 끌어 올리는 것으로 보인다.

출전 예상 선수
부르사스포르는 레인저스 전 도중 부상당했던 이반 에르기치의 복귀가 반갑다. 이스탄불BB와의 경기에 결장했던 그는 지난 주말 가르데미르 가라부크스포르와의 경기를 통해 팀에 복귀했다. 허벅지 부상을 당했던 이브라힘 오즈쿠르크도 팀에 복귀 맨유전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맨유는 웨인 루니, 라이언 긱스없이 싸워야 한다.

스타 플레이어
터키 각급 대표를 거친 20살의 세르칸 일디림은 지난 해 드디어 성인 대표까지 올라갔다. 정말 다재다능한 선수인 그는 공격형 미드필더, 또는 왼쪽 윙어, 그리고 처진 스트라이커까지 모두 소화 가능하다. 그는 페이스가 좋은 선수로 알려졌으며, 공중에서 힘이 좋고, 골문 앞에서 킬러 본능이 뛰어난 선수이다.

감독
감독 에르투그룰 사글람은 천재에 가깝다. 아직 40세인 그는 이미 1부리그 감독 생활이 7년차에 접어들었다. 2003년 선수 은퇴후 삼순스포르에서 지휘봉을 잡은 것. 선수로서도 결점이 없었던 그는 베식타스에서만 리그 100골을 넣었고, 국가대표로도 30경기 이상을 출전했다. 그는 감독 데뷔년도 터키의 빅3를 모두 잡아내며, 감독으로서의 역량도 즉각 발휘했다. 카이저리스포르와 베식타스를 거쳐 부르사스포르 지휘봉을 잡은 그는 부임 첫 해 리그 우승을 차지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