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10/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우리에겐 에르난데스가 있다

이번 토트넘과의 홈 경기에서 맨유는 두 명의 경험 많은 공격수들 없이 나서야 한다. 웨인 루니와 마이클 오언이 모두 부상이 장기화되며 출전할 수 없게 된 것. 그러나 최근 물이 오른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떠오르는 영웅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지키는 맨유 공격진은 그 어느 때보다 좋아 보인다.

에르난데스는 이번 시즌 벌써 여섯 득점 째 올리고 있는 데, 최근 4경기 4골, 두 경기 연속 결승골이 포함되어 있다. 퍼거슨 감독은 "그에 대해 우리 모두가 기뻐하고 있다"라고 얘기하며 "클럽의 모든 사람들이 그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 그는 옳바른 욕망을 지녔으며, 훈련을 잘 소화하고 있다. 지도하는 것을 매우 잘 받아 들인다. 자신을 아낄 줄 알며, 좋은 자질을 타고났다. 모든 사람들이 그를 좋아한다"라고 극찬을 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에르난데스의 빠른 적응에 대해 전혀 놀라지 않고 있었다. 이번 시즌 직전 멕시코에서 맨유에 합류한 에르난데스에 대해 "우리는 놀라지 않았다. 영입 전에 그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보았기 때문이다. 프리 시즌 때, 그리고 훈련 장면도 지켜봤다. 그가 잘 해낼 것이라 예상했고, 그대로 해내고 있다"라고 그의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완전히 다른 문화이기 때문에, 멕시코에서 온 어린 소년에 대해서는 확신할 수는 없다. 그러나 그는 영어를 잘 하는데 그것은 아주 중요한 포인트이다. 화요일 결승골로 다시 한번 매우 뛰어난 킬러임을 입증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