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하그리브스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부상 중이다. 허벅지 부상으로 최근 훈련에 참가하지 못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15/10/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하그리브스, 아직 기다려야

일부 언론에 알려진 것과 달리, 오언 하그리브스의 1군 선발 출전은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한 것으로 들어났다. 토요일 웨스트 브롬 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하그리브스가 허벅지 부상을 당하며 아직 출전이 가능하지 않음을 확인해 주었다.

퍼거슨 감독은 "하그리브스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부상 중이다. 허벅지 부상으로 최근 훈련에 참가하지 못했다"라고 털어 놓았다.

하그리브스 출전설은 멀리 대서양을 건너 온 것으로, 2008년 9월 이후 하그리브스가 1군 무대 첫 선발 출장을 할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그의 수술을 집도했던 닥터 리차드 스테드만씨의 발언을 인용 "하그리브스가 토요일 경기에 어떤 부분으로든 출전할 것이다"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이 소문이 "정확지 않은 것"이라 일축했다.

"선수는 내가 뽑는다. 그게 내가 해오던 일이다"라고 자신의 권한임을 밝히며 "콜로라도의 의사(스테드만)과 약간의 어려움을 겪어왔다. 그런 그가 선수가 출전할 것이라 말하는 것은 선수에게도, 팬에게도, 우리에게도 좋지 못한 일이다. 참 황당한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조금의 간섭이 큰 어려움을 만드는 법이다. 하그리브스는 아직 웨스트 브롬전에 나설 준비가 안 되어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