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0/2010  Report by Ben Hibbs

퍼거슨 "이해할 수 없는 실점들 나왔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웨스트 브롬과의 홈 경기에서 후반 이해할 수 없는 실점을 허용하며 2-2 동점을 허용했다고 경기 결과를 분석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후반 시작 5분 만에 잡은 기회 때, 웨스트 브롬을 완전히 주저 앉혔어야 했다고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웨스트 브롬의 두 번째 실점 장면에서 실수를 하며 동점을 허용한 에드빈 판 데르 사르를 꼭 집어 비난하지는 않았다. 대신 퍼거슨 감독은 그 훨씬 이전 경기를 마무리 할 충분한 기회를 가지고 있었던 팀 전체의 탓으로 돌렸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 종료 후 MUTV와 가진 인터뷰에서 "전반 우리의 플레이는 정말 돋보였다. 문제는 경기를 끝낼 수 있을 때 끝내지 못한 것"이라 주장하며 "전반 5-0으로 앞서나갈 수도 있었지만, 결과는 2-0 뿐이었다. 이 점은 우리가 앞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할 부분이다"라고 충격의 무승부를 거둔 원인을 분석했다.

"에버턴 원정도 다섯, 여섯 골을 넣어야만 했다. 풀럼 전도 세, 네골은 넣을 수 있었다. 그 때문에 원정에서 승점을 잃어버렸었다. 현재 리그의 분위기로 볼 때, 충격적인 결과라고 볼 수는 없지만, 이런 일이 되풀이 되게

페이지 1 중 2 다음 » 


"전반 우리의 플레이는 정말 돋보였다. 문제는 경기를 끝낼 수 있을 때 끝내지 못한 것이다. 전반 5-0으로 앞서나갈 수도 있었지만, 결과는 2-0 뿐이었다. 이 점은 우리가 앞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할 부분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