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11/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맨시티, 성공의 토대 마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가 성공을 위한 단단한 토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2008년 아부-다비 유나이티드 그룹에 매각된 이후, 맨시티는 수 많은 빅 스타들을 영입하며, 우승컵 사냥에 나서고 있다. 로베르토 만시니 감독에 대한 거의 무제한적인 자금 지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제 맨시티는 안정된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

퍼거슨 감독은 "내가 처음 애버딘에서 맨유로 온 해에 맨시티는 강등을 당했고, 그 이후 2부리그를 전전했다"라고 옛날을 회고하며 "꽤 오랫동안 강등과 승격을 반복했는데, 이제 확실히 안정화된 느낌이다. 지금의 맨시티는 훨신 단단해 졌으며, 더욱 더 좋은 토대위에 올라서 있다. 맨시티가 단단하다고 느낀 것은 불과 최근 몇 년의 일일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만시니 감독을 좋아한다. 그는 좋은 감독이라 생각한다. 처음 부임했을 때, 처음 만나는 선수들로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을 것이다. 자신의 스텝들을 데리고 와서 변화를 만들어 냈기 때문에, 이제 사람들이 만시니 감독을 믿고 있다. 빅 클럽에서 그같은 일은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의 일을 잘 해내고 있다."

비록 맨시티의 운영진과 코칭 스탭에 대한 칭찬을 했지만,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 팬들에게 인내심을 가질 것을 주문했다. 너무 성급한 주문에 대해 경고를 한 것. 특히 지난 시즌 테베스를 데리고 오며 내걸었던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