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비디치 레인저스 원정 불참

수요일 레인저스 원정에 센터백 듀오 퍼디난드-비디치가 함께하지 않을 예정이다.

화요일 오전 퍼디난드와 비디치는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훈련을 받았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앞으로 다가올 바쁜 리그 일정을 대비해, 이들 주전 센터백 듀오에게 휴식을 주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이번 시즌 두 번째로 비디치-퍼디난드 그 누구도 없이 경기를 치를 전망이다.

이들의 공백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죠니 에반스-크리스 스몰링의 신예 조합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스몰링과 에반스는 환상적인 센터백들이다. 둘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일정을 살펴봤다. 토요일 블랙번과의 힘든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블랙번은 세트 피스에 매우 능한 팀으로, 힘든 경기가 예상된다. 따라서 수요일은 어린 선수들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대런 플래쳐도 스코틀랜드 원정에서 제외되었다. 긱스와 안데르송이 돌아오며 21인의 스쿼드가 넘치기 때문이다.

레인저스 원정 선수단 명단: 아모스, 판 데르 사르, 에반스, 브라운, 에브라, 파비우, 오셰이, 하파엘, 스몰링, 안데르송, 베베, 캐릭, 긱스, 나니, 오베르탕, 박지성, 스콜스, 베르바토프, 에르난데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