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1/2010  Report by S Bartram, N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선수 구성 여전히 어려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수요일 밤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선수단이 겪고 있는 부상과 질병으로 인한 선수 부족 사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지난 토요일 많은 주전 선수들이 감기와 설사등으로 고생하며 정상 컨디션이 아니었음에도, 박지성의 종료 직전 결승골 덕택에 드라마틱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던 것.

이번 주 역시 주중 훈련 도중 몇몇 선수들이 비슷한 이유로 훈련을 결장하며, 이번 맨시티 전 또한 울버햄프턴전과 비슷한 이야기로 흘러가지 않을까라고 퍼거슨 감독은 믿고 있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선수단의 두터운 힘에 대한 신뢰를 여전히 가지고 있었다.

그는 화요일 캐링턴 연습 구장에서 있었던 기자 회견에서 "아직 (선수 구성에 대해) 답이 없다"라고 고백하며 "감기 유행으로 인해 몇몇 선수들이 훈련을 하지 못하고 귀가 조치를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아주 좋은 상황은 아니지만, 우리는 강한 선수단을 가지고 있다. 최선을 다해 임할 생각이다."

현재 맨체스터 더비 결장이 확실한 선수 중 하나는 바로 오언 하그리브스. 그는 2년 만의 복귀 전이었던 지난 울버햄프턴전 전격 선발 출장했으나, 5분만에 햄스트링 부상이 도지며 그라운드를 떠나야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