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린데가르트 영입 성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덴마크 국가대표 골키퍼 안데르스 린데가르트와 3년 반 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한다. 린데가르트는 노르웨이 클럽 알레순드 FK로부터 이적을 하게 되며, 이적료는 상호 협의에 따라 밝히지 않기로 했다.

맨유와 린데가르트측은 세부 계약 조건에 합의를 했으며, 맨체스터에서 행한 메디컬 체크를 통과했다. 린데가르트는 12월 한 달 동안 클럽에서 훈련을 하게 되지만, 이적 시장이 열리는 2010년 1월부터 공식적으로 경기에 나설수 있게 된다.

퍼거슨 감독은 "린데가르트는 떠오르는 유망주 골키퍼 중의 하나이다. 맨유는 언제나 미래를 향한 도전을 하는 팀으로, 린데가르트는 지금도 좋은 골키퍼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기대가 되는 선수이다. (1월 이적 시장이 열리기 전까지 진행될) 훈련이 그에게 굉장히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치 프리 시즌처럼 다른 선수들과 어울릴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린데가르트 또한 "맨유 입단은 나의 꿈을 이룬 것이다. 덴마크에서도 맨유는 유명하다. 나에겐 영광이다. 현 축구 최고의 플레이어들과 훈련하고 경기를 나설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 어서 빨리 팀에 합류해서, 최고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몹시 바라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다른 글 더 보기
블랙번전 매치 리포트  ㅣ 퍼거슨 감독 경기 후 인터뷰웨스 브라운 독점 인터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