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1/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in Bursa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긱스 회복세 빨라

퍼거슨 감독은 웨인 루니와 라이언 긱스의 회복 속도가 매우 빠르다고 밝혔다. 그러나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재촉하지는 않을 것임을 다짐했다.

긱스는 지난 달 웨스트브롬과의 무승부 도중 부상을 입었다. 햄스트링 부상이 재발한 것. 웨인 루니는 2주전 훈련 도중 발목 부상을 입은 상태. 현재 긱스는 훈련에 복귀한 상태이고, 일 주일 휴식을 취했던 루니는 가벼운 러닝을 소화하며 복귀가 임박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부르사에서 벌어진 기자회견에서 "긱스가 지난 목요일 훈련에 복귀했다"라고 확인해줬다. "물론 일반적인 물리치료 과정이긴 하지만, 10일에서 14일 정도 뒤면 복귀가능할 것이다. 더비전도 가능하면 출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는 일요일 처음으로 어느 정도 러닝을 소화했다"라고 덧붙이며 "그가 정말 복귀를 원하는 것에 좀 놀랐다. 그러나 현재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루니는 이제 조깅을 시작한 단계로, 많이 하지도 못했다. 그러나 조깅을 할 수 있게 되면 그저 체육관에서 훈련하는 것보다 더 몸 상태를 좋게 해준다. 그러나 아직 루니는 3주 정도 있어야 그에게도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죠니 에반스, 안데르송, 대런 깁슨, 그리고 페데리코 마케다가 터키 원정에서 빠진 것은 감기 때문이라고 밝혀주었고, 리오 퍼디난드는 부상 예방 차원에서 원정에 불참했음을 확인해 주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