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1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드 라예, 성장할 것

워렌 조이스 리저브 팀 코치는 이번 리치 드 라예의 프레스턴 임대 행이 그에게 개인적으로나 프로페셔널하게 배움이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었다.

벨기에 국대 출신의 수비수 드 라예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프레스턴 노스 엔드로 임대가 결정이 되었다. 현재 챔피언쉽 하위권에 있는 프레스턴에서 곧장 실전에 투입될 것으로 보인다.

드 라예는 이미 이번 시즌 셰필드로 임대되어 한 달간 좋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조이스 코치는 강등권에서 투쟁 중인 팀에서의 경험이, 드 라예에게 함께 임대된 매티 제임스와 함께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주장한 것.

조이스 코치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프레스턴은 현재 험난한 위치에 있다. 그로 인해 배우는 것이 많을 것"이라 얘기하며 "좋은 도전이 될 것이다. 강등권에서 투쟁중인 팀에서 뛸 당시, 좀 이상한 얘기지만, 나도 승격할 때보다 더 좋은 경험을 얻었었다. 모든 것이 힘든 도전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레스턴은 현재 많은 부상자들과 나쁜 결과들에 시달리고 있다. 드 라예와 제임스가 뭔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고, 그로 인해 그들이 더 성장할 것이다. 어른이자 한 사람의 축구 선수로 성장하기 위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