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오베르탕과 베베는 젊은 선수다. 발전 가능성이 높다. 맨유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성장할 것이다"

-박지성
03/1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상승세 이어간다'

'도움’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박지성이 인터뷰를 통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박지성은 2일(현지시간) 터키에서 개최된 2010/201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C조 4차전에서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박지성은 전반 29분 나니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워밍업을 할 시간도 없이 그라운드에 올랐고, 후반 28분 오베르탕이 기록한 팀의 두 번째 골에 도움을 기록했다.

다음은 공동취재구역에서 박지성과 가진 인터뷰

- 대승을 거두었다. 승리에 대한 소감은?
승리를 통해 승점 3점을 확보할 수 있었다. 팀이 승리했고, 내가 도움이 되어 기쁘다.

-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는 언제나 힘들다. 특히 터키는 힘든데?
모든 원정이 힘든 것 같다. 하지만 맨유에는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많다. 원정에서는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100% 그라운드에서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본다.

- 팀과 개인 모두 상승세인데?
오늘을 포함해 최근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속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젊은 선수들의 활약이 인상적이다. 오늘 득점을 기록한 오베르탕과 베베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는가?
젊은 선수들이다. 또한 좋은 재능을 갖추었기 때문에 발전 가능성이 높은 선수들이다. 맨유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성장할 것 같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