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두 경기 남은 시점에서 우리는 굉장히 유리한 위치에 있게 되었다. 확정은 빠르면 빠를 수록 좋다. 가능한 빨리 결정 지을 것이다."
-대런 플래쳐
03/1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래쳐 "16강 빨리 확정 짓겠다"

대런 플래쳐는 아타투르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4라운드 부르사스포르 전에서, 후반 경기력이 살아나며 상대를 3-0으로 제압한 팀의 플레이를 기뻐했다.

스코틀랜드 대표팀 주장이기도 한 플래쳐는 48분경, 0-0 교착상태에 빠졌던 경기의 균형을 깨는 선제골을 터트리며 후반 경기를 지배하는 발판을 만들어 냈다.

경기 후, Sky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플래쳐는 "경기 초반 득점이 나왔다면 확실히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후반 우리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냈고, 볼 점유율도 좋았다고 생각한다. 당시 첫 골만 터지면 경기를 주도할 수 있을 것이라 모든 선수들이 느끼고 있었다. 다행히 선제골을 만들어 냈고, 계획대로 편안히 갈 수 있었다"라고 경기 내용을 설명했다.

"전반에도 내게 득점 기회가 있었다. 그러나 당시 수비수가 볼을 흘릴 것이라 예상치 못했었다. 그러나 그 같은 생각을 하고 골을 넣었어야만 했다."

"선제골의 경우 무척 쉬운 기회였다. 마이클 캐릭의 패스가 너무 좋아서 그저 집중력을 가지고 슈팅을 때리기만 했으면 됐다. 그로 인해 후반 좋은 출발을 할 수 있었다."

부르사스포르 원정 승리로 이제 맨유는 사실상 조별 예선 통과를 확정지었다. 자력 진출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남은 두 경기에서 승점 1점만 필요한 상황. 이로써 남은 경기들, 레인저스 원정과 발렌시아와의 홈 경기에 대한 부담을 가볍게 할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