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플레이오프 결승
2010년 5월 3일, 올드 트라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디우프 (43', 88'), 마케다 (페널티 60')
 
애스턴 빌라  3
델파우네소 (22', 55'), 클라크 (82')

승부차기: 맨유 3-2 빌라

출전선수: 포스터, 하파엘, 드 라예, 길, 던전, 스튜어트(오베르탕 55', 윌 킨 76'), 코리 에반스, 포제봉, 노르우드 (포그바 87'), 디우프, 마케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4 May 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4 다음 » 

리저브팀, 빌라 이기고 리그 우승 달성!

맨유 리저브팀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플레이오프 결승에서 애스턴 빌라를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물리치고, 짜릿한 우승을 달성해 냈다.

마메 비람 디우프가 두 골, 페데리코 마케다가 한 골을 넣으며 정규 시간 3-3 동점을 달성해 냈으며, 골키퍼 벤 포스터가 승부차기에서 선방 행진을 펼치며 직접 골까지 넣은 끝에 애스턴 빌라를 물리쳤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벌어진 이 날 승부에서 빌라 선수들은 무척 좋은 플레이를 보여 줬지만, 맨유의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력'에 밀려 결국 우승컵을 내주고 말았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과 워렌 조이스 코치는 1군 경험이 많은 선수들을 대거 투입하며 총력전을 펼쳤고, 하파엘은 2010년 처음으로 리저브 팀의 오른쪽 윙백으로 나서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기 초반은 빌라의 페이스로 진행되었다 마크 알브라이톤과 키아란 클락이 거의 골에 가까운 찬스를 만들어 냈고, 델파우네소가 결정적 기회를 놓치는 등, 빌라의 공세가 이어졌다. 그리고 아브라이톤의 패스가 도미닉 호프바우어에게 이어졌고, 호프바우어가 헤딩슛으로 결국 선제골을 터트린 것.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