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5/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니 "내년엔 우승할 것"

나니는 간발의 차이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놓친 것에 대해 맨유 선수들이 정말 아쉬워 하고 있음을 털어 놓았다. 그리고 더 강해져서 돌아오게 될 맨유는 2010/11시즌 우승을 놓치지 않을 것임을 다짐했다.

이번 시즌 우승은 2위 맨유를 승점 1점차로 제친 첼시에게 돌아갔다. 나니는 이 실패의 원인을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패배한 것에 돌렸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매우 실망했다. 거의 우승에 다달았었다. 우승을 위한 많은 기회들이 있었지만 놓치고 말았다. 첼시와의 홈 경기에서 이기지 못한 것이 결국 우승을 놓친 이유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오늘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도 했지만, 실제 일어나지는 않았다. 첼시는 이번 시즌 매우 잘해왔기 때문에, 우리도 90퍼센트 이상 첼시가 위건에게 승리할 것을 알고 있었다. 첼시의 득점이 있었을 때 스토크 팬들의 축하 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 지 짐작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실망에도 불구하고, 나니는 완전히 좌절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았다. "내년 시즌에 대한 자신감은 남아 있다. 내년, 우리는 우리가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열심히 뛰어 환상적인 시즌으로 만들어 낼 것이다. 이번 시즌도 잘 해냈다. 첼시와 거의 차이가 없다고 말할 수도 있다. 어쩌면 우리에게 우승이 돌아갔어야 했다고 말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생각은 잊어 버리고, 다음 시즌 만을 생각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