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5/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주말 A매치 결과 종합

웨인 루니와 리오 퍼디난드가 나선 잉글랜드 대표팀이 월드컵에 앞서 열린 일본과의 평가전에서 2-1로 승리를 하였다.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은 초반 다소 부진한 출발을 보였다. 전반 6분 만에 상대 수비수 마르쿠스 툴리오에게 낮은 드라이빙 슛을 허용하며 0-1로 끌려간 것.

그러나 55분경 동점골의 좋은 기회를 맞기도 했다. 좋은 위치에서 프랭크 램파드에게 프리킥을 허용했고, 램파드의 킥은 거의들어갈 뻔 했지만 카와시마 골키퍼의 선방에 걸렸다. 이후 루니의 슈팅 또한 무산되었다.

72분 경 툴리오가 조 콜의 크로스를 걷어낸다는 것이 자신의 골대 안으로 밀어 넣으며 자책골을 기록 경기는 1-1 동률이 되었다. 9분 뒤 유지 나카자와 또한 다시 한번 애슐리 콜의 크로스를 자책골로 연결시키며 경기는 순식간에 2-1로 뒤집어 졌다.

루니와 퍼디난드는 모두 90분 풀타임을 소화했고, 마이클 캐릭은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출장하지는 않았다. 카펠로 감독은 오는 목요일 월드컵 출전에 앞서 남아공행 최종 23인의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루 전 네마냐 비디치가 속한 세르비아는 오스트리아에서 벌어진 뉴질랜드와의 평가전에서 0-1로 패배하는 수모를 겪었다. 세르비아의 주장으로 나선 비디치는 후반 충돌이 있었을 때, 이를 말리는 역할을 하기도. 경기 패배로 성난 세르비아 팬들에게 비디치는 직접 나서 팬들을 달래기도 했다. 수요일 벌어질 폴란드와의 평가전에는 더 많은 경호 인력이 필요하게 되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