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올 해의 리저브 선수상 역대 수상자 목록

덴질 하로운 리저브 올 해의 선수상:

2002 존 오셰이
2003 대런 플래쳐
2004 데이비드 존스
2005 실반 에방-블레이크
2006 쥐시페 로시
2007 키아란 리
2008 리차드 에커슬리
2009 제임스 체스터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5 May 2010  Report by Adam Bostock

올 해의 리저브 선수상: 리치 드 라예

지난 해 1월 스토크로부터 깜짝 영입을 한 리치 드 라예가 2009/10시즌 최우수 리저브 선수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드 라예는 작년 12월 풀럼 전에서 1군 데뷔 무대를 치르기도 했다.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올 해의 리저브 선수 상'에서 드 라예는 코칭 스태프가 선정한 또 다른 후보들인 마그누스 에이크렘과 올리버 길을 누르고 1위에 오른 것.

리저브 팀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으로부터 수상 트로피를 건네 받은 드 라예는 "당연히 매우 행복하다. 맨유에서의 2번째 시즌인데, 우리 리저브 팀은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두 개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맨체스터) 시니어컵 성적도 좋았다. 따라서 이번 시즌은 전체적으로 무척 만족스러운 시즌이다."

제자 드 라예의 수상에 대해 솔샤르 감독은 "드 라예는 처음 스토크로부터 영입할 때부터 굉장한 선수였다. 이번 시즌 충분히 1군에 뽑힐만 했다. 매우 다재다능한 수비수로서 득점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 그는 리저브 팀 내에서 진정한 리더이기도 하다"라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