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5/2010  Report by James Tuck

에르난데스, 워크 퍼밋 발급 받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공식적으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워크퍼밋을 발급받았고, 오는 2010년 7월 1일부터 맨유 선수로 뛸 수 있게 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한다.

맨유는 지난 달 멕시코 클럽 치바스 데 과르다라하랄부터 에르난데스 이적에 관련된 합의를 한 바 있었다. 그러나 에르난데스가 영국에서 뛰기 위해서는 워크퍼밋 발급이 필요했고, 이는 지난 2년간 자국 대표팀에서 75%이상 A매치를 소화했어야 하는 규정을 충족치 못했기 때문에 워크퍼밋 발급에 난항이 있었다.

이미 클럽과 개인적인 연봉에 대한 협의를 끝냈고, 메디컬 체크를 통과한 에르난데스는 이제 워크퍼밋 발급으로 인해 오는 7월 부터 시작되는 미국과 카나다의 프리 시즌 투어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물론 월드컵에 참가하는 에르난데스의 데뷔전은 멕시코가 월드컵에서 얼마나 올라가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7월말 전 소속클럽인 치바스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멕시코 투어에는 나올 것이 확실해 보인다.

에르난데스는 지난 월요일 잉글랜드v멕시코 간의 친선전(잉글랜드 3-1승)에 후반 교체로 출전하였고, 네덜란드와의 평가전(네덜란드 2-1승) 당시에는 팀의 유일한 득점을 올리기도 했다.

멕시코는 이제 잠비아와 이탈리아와의 평가전을 끝으로 월드컵 준비를 끝내고 오는 6월 11일부터 남아공에서 월드컵 조별 예선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