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5/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and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긍정적이었던 시즌"

시즌 최종일인 일요일 결정되는 프리미어리그 우승은 첼시의 품으로 돌아갈 확률이 높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이번 시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좋은 플레이를 펼친 선수들을 대견해 하며, 다음 시즌에는 다시 한번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도전할 선수단이 될 수 있음을 믿고 있었다.

만약 일요일 경기에서 첼시가 위건을 홈에서 물리친다면, 맨유v스토크 전의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2009/10시즌의 챔피언은 첼시로 결정되게 된다.

아직, 기적이 일어날 것이라는 희망을 버리지 않은 퍼거슨 감독이었지만, 일요일의 결과와 상관없이 한 시즌 동안 자신의 일들을 잘 해준 선수들의 노고에 대한 칭찬을 이지 않고 있었다.

금요일 벌어진 기자 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특히 최근 몇 경기 동안 보여준 선수들의 태도에 대해 매우 기쁘다"라고 말문을 연 뒤, "토트넘 전과 선덜랜드 전에서 선수들은 침착함을 유지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가진 경험의 소산이었다. 우리는 이 같은 상황을 많이 치러 봤기 때문에 그런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 날) 좋은 결과를 기대하지만, 스토크를 상대로 이기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스토크 선수들은 무척 잘 조직되어 있으며 파워가 넘치는 팀이다. 그러나 마지막 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고 싶다. 그리고 누가 알겠는가? 일단 승리를 하고 (첼시의)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