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3/2010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네빌, 루니는 지혜로워!

주장 게리 네빌은 에버턴에서 어린 나이에 맨유로 올 결단을 내린 웨인 루니의 선택이 클럽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일반적인 선수들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사이에 전성기를 맞이할 것이라 예상이 된다. 그러나 루니는 24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미 그 같은 경지에 도달했다고 네빌이 주장한 것.

네빌은 "루니는 이미 맨유에 온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에 16세에 데뷔한 루니는 (다른 선수들이라면) 30대 초반에 경험할 것을 이미 겪어 왔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많은 일을 해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뿐 아니라, FA컵 결승, 월드컵, 그리고 유로 대회까지. 그는 이미 성숙한 선수이며 전성기에 도달하고 있다. 루니의 플레이는 언제나 위협적으로 보이며, 많은 득점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비단 능력에 관한 문제만이 아니다. 그의 헌신과 성격도 그렇다. 루니는 매우 열정적이다. 그것이 그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것이며, 그의 의지는 언제나 팀을 위해 싸우기를 원하고 있다."

이번 시즌, 루니에 대한 칭찬은 내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36경기에 나와 28득점을 올린 것. 네빌은 루니가 더 많은 찬사를 보내도 염려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루니는 많은 칭찬과 찬사를 컨트롤할 수 있는 선수다. 그리고 비판까지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