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3/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트리오 훈련 복귀

이번 일요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라이언 긱스, 죠니 에반스, 하파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들 부상 트리오가 모두 훈련에 복귀했기 때문이다.

긱스는 지난 2월 중순 애스턴 빌라와 1-1 무승부를 기록할 당시 부상을 당해 그 동안 결장을 했고, 하파엘과 에반스 모두 부상으로 고생 중이었다.

퍼거슨 감독은 리버풀 전을 앞두고 금요일 열린 기자 회견에서 "지난 주에 비해 부상자 관점에서 무척 좋아졌다라고 얘기한 뒤 "긱스, 하파엘, 에반스가 모두 훈련에 복귀했다. 모두 활기차 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어제 (리저브 경기에서) 오언 하그리브스의 복귀 또한 무척 반가운 일이었다. 본인에게도 기쁜 일이었겠지만, 우리 또한 그가 복귀해서 매우 기쁘다."

"오랫 동안 경기장을 떠나 있는 것은 선수로서 무척 힘든 일이다. 게리 네빌 또한 오랜 부상을 이겨 냈는데, 그는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바 있다. 하그리브스는 네빌보다 어린 선수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쭉 좋은 플레이를 보일 것이라 희망한다."

"아직 (하그리브스가) 리저브 경기를 몇 경기 떠 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 후엔 1군에 포함시킬 생각이다. 하그리브스와 같은 좋은 선수가 시즌 막판 우승 경쟁을 할 때 돌아와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