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3/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밀란전 대비 훈련 참가

목요일 새벽(한국시간) AC밀란과의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웨인 루니가 팀 훈련에 참가를 한 것이다.

최근 물오른 활약을 보여주던 웨인 루니는 지난 주말 울버햄프턴전(1-0승)에 출전하지 않았었다. 주중 웸블리의 좋지 않은 잔디에서 2경기나 소화하며 다소 지쳐 있었던 것.

24살의 루니는 지난 칼링컵 결승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2-1승)에서 한 시간 가량을 뛴 뒤, 퍼거슨 감독의 우려처렴 주중 있었던 잉글랜드 국가대표 친선경기 이집트 전에서 거의 풀타임을 소화한 것이다. 두 경기 모두 웸블리 경기장에서 열렸다.

그러나 다행히 루니는 화요일(현지시간) 있었던 챔스리그를 위한 훈련에 모습을 드러내며, 중요한 경기에 루니가 결장할 까 걱정했던 팬들의 우려를 씻어 주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또한 기자 회견에서 루니가 밀란전에 출전할 수 있음을 확인해 주었다.

이번 훈련에는 총 21명의 선수들이 참가를 했는데, 마메 비람 디우프의 경우 모든 훈련에 참가하지는 않았다. 마이클 캐릭은 밀란전에 경고 누적으로 결장할 예정이며, 라이언 긱스는 가볍게 조깅을 하며 홀로 훈련을 소화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화요일 낮 2시(현지시간: 한국 시간 화요일 밤 11시) 기자 회견에서 내일 있을 경기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을 할 예정이다. 출전 불가 선수들에 대한 얘기도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