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3/2010  Report by Ben Hibbs

퍼거슨, "루니, 긱스, 스콜스 상태 문제없어"

최근 언론들이 웨인 루니의 무릎 상태에 대한 여러가지 보도들을 했지만, 웨인 루니의 상태는 이번 볼턴 원정 출전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퍼거슨 감독이 휴식을 주지만 않는다면 말이다.

현재 스트라이커 루니는 최고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최근 15경기에서 18득점을 올린 루니는 이번 리복 스타디움 원정에서도 맨유의 공격을 이끌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이번 경기에 베테랑 듀오, 스콜스-긱스 또한 출전에 문제가 없다고 퍼거슨 감독은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는 현재 정상이며, 무릎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라고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루니의 상태를 확인해 주었다.

"스콜스는 발목에 타박상을 입긴 했지만 괜찮고, 긱스 또한 훈련을 소화해냈다. 그들을 출전시키느냐와는 상관없는 일이다. 그러나 지금과 같은 시기에 긱스와 스콜스의 경험은 값으로 메길 수 없이 귀중하다."

또 한 가지 반가운 소식은, 다재다능한 존 오셰이가 드디어 훈련을 시작했다는 것이었다. 허벅지 부상으로 장기간 고생해 온 오셰이가 지난 목요일 드디어 1군 훈련에 합류했다는 것. 지난 11월 첼시와의 경기를 끝으로 결장을 해 온 만능 수비수 오셰이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4월이면 경기 출전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